선데이 그레이비(Sunday Gravy)는 기술 기업 스퀘어(Square)와 함께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인간관계가 차지하는 소중한 역할을 적시에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통찰력 있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서비스는 여전히 중요하다(Service Still Matters)'를 론칭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데이 그레이비(Sunday Gravy)는 기술 기업 스퀘어(Square)와 함께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인간관계가 차지하는 소중한 역할을 적시에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통찰력 있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서비스는 여전히 중요하다(Service Still Matters)'를 론칭했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